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공단소개 >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시정일보 주현태 기자]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영식)은 지난 23일 관내 유관단체(바르게살기운동마포구협의회, 마포구새마을부녀회)와 마포농수산물시장에서 ‘김장 나눔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눔활동은 ‘틈새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라는 슬로건으로 실시됐다. 참여단체와 공단 임ㆍ직원들이 직접 김장을 담아 탈북민과 결혼이주 가구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로 총 6000kg의 김장을 전달했다.
공단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사랑을 전한다는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공공기관이 되기 위해 나눔 문화 확산을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