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공단소개 >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보도기사 상세보기
제목 내용 제목 내용
제목 마포구공단, 인권경영 실천 위한 '인권경영위원회' 개최
보도일자 2019-11-25 보도매체 시정일보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춘기)은 지난 11월 21일 인권경영위원회를 개최하였다.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의 인권위원회에서는 경영컨설팅 전문가인 김송식 위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의 인권경영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과 개선사항을 도출하였다. 또한, 국가인권위원회의 권고에 따른 인권영향평가를 실시하기 위해 인권인식 및 실태조사 지표에 대한 점검 및 심의를 거쳐 확정하고 이를 토대로 인권영향평가를 계획하고 있다.

인권경영위원회는 내부위원으로 3명(마포구시설관리공단 상임이사, 공단의 감사 및 규제개선을 추진하고 있는 감사혁신팀장, 근로자 대표 노조위원장)이 임명·위촉됐으며, 외부위원으로는 전체 위원의 과반수가 넘는 경영, 노인, 기아대책, 사회적약자, 체육계 인사 5명으로 총 8명의 위원과 인권경영위원회를 구성하였다.

이춘기 이사장은 이 날 위원회에서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은 친절, 봉사, 혁신의 정신으로 새롭게 거듭나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계층의 주민과 대화가 필요한 만큼 위원회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고 공단의 인권은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이므로 윤리경영위원회를 중심으로 공단의 인권 및 경영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관련기사 : http://www.sijung.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9637 (2019년 11월 25일. 시정일보) 

첨부파일

목록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