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Home > 공단소개 >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공단홍보관 > 보도기사

보도기사 상세보기
제목 내용 제목 내용
제목 시설관리공단 ‘안전마포 만들기’ 업무협약 체결
보도일자 2019-11-22 보도매체 마포타임즈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춘기, 이하 ‘공단’)은 11월12일 공단 혁신 및 발전 의지 구체화로 새롭게 제정한 ‘S.I Plan(Service and Innovation Plan)’ 슬로건 추진방향에 따라 공단 내 응급처치반과 연계, 한국해양구조협회 서울지부 마포역대(지역대장 김철재, 이하‘마포지역대’)와 ‘안심하고 살아가는 안전마포 만들기’를 위한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 하였다.

S.I Plan 슬로건(핵심가치) : 구민에게 친절․봉사, 혁신, 청렴

- 의미

┗ 마음을 깨끗이(봉사하는 마음, 청렴한 마음)

┗ 몸을 깨끗이(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단정한 몸가짐, 고운언행)

┗ 환경을 깨끗이(고객이 이용하기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매분기 1회 ‘심폐소생술 교육의 날’로 지정, 공단 전 직원이 심폐소생술능력을 구비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긴급상황 발생시 구민의 생명을 보호 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안심하고 살아가는 안전마포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공단 이춘기 이사장은 마포지역대와 연계한 봉사활동에 공단직원이 적극참여하기로 약속하였다.

공단은 이뿐만 아니라 마포구자원봉사센터와 성산종합사회복지관 외에도 대한노인회 마포구지회와도 이미 업무협약을 맺어 관내 150여개 경로당 시설에 대해 환경·안전, 정비·점검 활동을 월1회 기술봉사 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재능을 지역 아동복지센터 및 경로당을 대상으로 이미용, 축구, 탁구, 배드민턴, 볼링 등 재능기부도하고 있다.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속적으로 구민의 안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공단’의 역할이 앞으로도 기대된다.

 

관련기사 : http://www.mapotimes.co.kr/coding/news.aspx/1/1/379471 (2019년 11월 22일. 마포타임즈) 

첨부파일

목록

만족도 설문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